카테고리 없음 / / 2022. 12. 7. 13:55

신라 모노그램 부대시설과 트립어드바이저 이용 후기들

반응형

부족함 없는 신라 모노그램 부대시설

휴양지에 위치한 호텔&리조트의 가장 기대되는 시설은 메인 수영장이다. 어떤 호텔로 예약을 할까 선택을 할 때 크게 고려되는 부분이다. 수영장이 넓고 조경이 잘되어 있고 해변과 인접해있다면 더욱 선택할 확률이 높아진다. 한국과는 다른 열대 휴양지들은 이국적인 풍경과 멋진 수평선을 가진 해변과 맞닿은 메인 수영장은 충분히 어필할만하다. 신라 모노그램의 수영장은 본관 앞쪽에서 해변 쪽으로 길쭉하게 뻗어 있는 형태이며 수영장 끝자락이 바다와 연결되어 보이는 해변 앞 수영장이다. 일반 선베드도 구비되어 있지만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바나도 구비되어 있다. 카바나는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2시간 4시간 단위로 유료로 대여할 수 있다. 가격은 45만 동에서 100만 동 까지 있다. 카바나를 대여하면 1인당 음료 1잔과 과일 플래터 1개, 시원한 타월을 제공받는 다.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세러피 가든도 있다. 본관 지하 1층에는 사우나가 위치해 있어 여행에 지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본관 1층에는 최첨단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 모든 투숙객에 24시간 개방하고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모노그램 라운지는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체크 아웃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 편안하고 쾌적한 호텔의 대표적인 공간이다. 신라 모노그램에도 최적의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미팅과 행사를 할 수 있는 연회장이 있다. 호텔의 연회장은 각종 만찬, 비즈니스 기업 미팅, 웨딩, 연말 파티 등 각종 행사에 반드시 있어야 할 호텔의 대표적인 공간이다. 대형 연회장과 소규모 모임을 할 수 있는 미팅룸이 있다. 요즘은 모바일폰으로 대부분 해결할 수 있지만 컴퓨터, 팩스, 복사기 등 급한 업무처리나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비즈니스 편의시설 전용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신라 모노그램에는 쿠킹클래스, 아쿠아 에어로빅, 요가, 키즈프로그램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다낭이 인기 많은 이유

휴가시즌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은 고민일 수 밖에 없다. 국내로 가야 할까? 아니면 해외?  휴가기간과 휴가비용도 고려해야 한다. 친구끼리의 여행은 각자 부담이겠지만 가족과의 여행은 보통 아빠가 책임진다.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이럴 때 대안이 가까운 해외여행지가 답이다. 국내 여행도 좋은 대안이지만 시간적인 여유와 경제적인 여유가 된다면 해외여행은 단순 놀기 위한 여행이 아니고 현지의 새로운 문화를 접하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다낭은 비행시간이 길지 않다 보니 부모님들도 갈 수 있는 효도여행도 괜찮다. 어르신 들은 수영장에서 선베드에 누워 있기보다는 볼거리나 맛집 등 관광을 선호한다.  볼거리나 맛집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다양한 항공노선이 취항하고 서로 경쟁하기 때문에 좋은 항공 요금이 많이 보인다. 호텔도 박다 10만 이내에서 비싼 요금까지 다양하다. 가족끼리 갈만 한 호텔도 훌륭하고 가격도 괜찮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신라 모노그램의 장점이 부각되는 순간이다. 게다가 지어진지 얼마 안 되는 호텔이라 대부분의 시설들이 새것이다. 또한 한국의 호텔 브랜드라 조금은 더 익숙하지 않나 싶다. 아침식사를 할 때도 한식을 고집하는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잡채, 멸치볶음, 김치 등이 제공된다. 호텔 선택이 여행 일정의 기분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에 잘 선택해야 한다. 성수기에는 손님이 많아 번잡할 수 있으니 이점은 감안을 해야 하며 비수기에 갈 수 있다면 좋다.

 

트립어드바이저 호텔 이용 후기 

호텔 후기를 보고 선택을 보통 하는 데 항상 좋은 후기만 올라오는 오는 게 아니라 불편한 후기도 올라오기 나름이다. 블로그나 트립어드바이저를 보면 많이 나오니 참고하면 좋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후기를 보면 전체적으로는 아주 좋음, 좋음 2가지로 리뷰가 평가 되고 있다. 그러나 5성급 신라호텔이 아닌 누구나 올 수 있는 대중적인 호텔 브랜드인 모노그램으로 오픈 한 곳이니 한국의 신라호텔 서비스를 기대하면 실망할 수 있다. 다낭에 위치한 동급의 다른 호텔과 비교를 해야 한다. 대부분은 아이와 함께 오랜만에 놀러 와서 수영장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평, 한국 브랜드라서 좀 더 친근해서 좋았다는 평, 코로나 펜더믹 이후에 오랜만에 쉬려고 왔는 데 이곳이 좋아서 다른 호텔을 취소하고 이곳에만 머물렀다는 후기, 매일 아침 식사 메뉴가 조금씩 바뀌기 때문에 매일매일이 좋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다는 평, 서비스 요청 사항들을 직원들이 바로 해결을 해주어서 좋았다는 얘기 등등 다양한 좋은 후기들이 더 많아서 좋은 평점을 받은 호텔이다. 이런 부분들을 참고해서 선택하면 좋은 여행이 될 것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