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2. 11. 20. 17:39

몰디브 오블루 상겔리의 위치와 객실, 레스토랑

반응형

리조트 위치

럭셔리 리조트도 많지만 오블루 상겔리의 경우는 가격 좋은 5성급 리조트이다. 당연히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많을 수밖에 없다. 노스 말레 아톨 왼편 끝에 위치하고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45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한다. 장거리 비행 후 다시 국내선이나 수상비행기를 타는 것보단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면 덜 피곤하다. 

 

객실 유형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이 투숙하는 객실이다. 어떻게 생겼는지 어메니티는 좋은 제품으로 갖췄는지 등 궁금해한다. 오블루 상겔리의 객실은 수상 빌라와 비치 빌라로 크게 나누어져 있다. 비치 빌라 39개, 비치 풀빌라 14개, 워터 빌라 45개, 워터 풀빌라 26개, 허니문 워터 스위트 6개, 비치 패밀리 스위트 7개가 있다. 비치빌라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개인 풀장이 없는 타입이다. 넓은 객실에 샤워, 욕조, 욕실, 침대, 테이블, 선 베드 등이 잘 갖춰져 있다.  비치 풀빌라는 개인 풀장이 있으며 내부 구조는 비치 빌라와 동일하다. 개인 풀장이 있으면 비치 풀빌라 없으면 비치 빌라로 구분할 수 있다. 그러나 바로 앞이 눈이 부시도록 하얀 백사장과 투명하고 잔잔한 바다가 있고 커다란 메인 풀장이 있어 개인 풀장이 없어도 상관은 없다. 객실 내부 인테리어는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고급스러우면서 친근한 느낌과 휴양지의 분위기 물씬 난다. 워터 빌라도 객실 구조는 동일하며 개인 풀장이 없으면 워터 빌라 개인 풀장이 있으면 워터 풀빌라로 나뉜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가 보인다. 선 데크에는 선베드와 그 옆으로는 바다로 내려가는 사다리가 있어 언제든지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 길 수 있다. 다른 리조트와는 달리 이웃 빌라와 서로가 보이지 않게 펜스를 설치해 놓아 개인 사생활이 보호된다.  오블루 상겔리는 두 개의 무인도를 연결해서 지어져 있는 데 허니문 워터 스위트는  반얀 아일랜드로 불리는 자그마한 섬에 독립적으로 지어져 있다. 다른 빌라보다 독립적이고 프라이빗 하며 더 넓은 객실 면적을 자랑한다.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객실이다. 다만 가격은 더 비싸다. 가격이 비싸면서도 객실은 더 빨리 손님이 찬다. 지붕에 밤에 별을 볼 수 있도록 유리천장이 있고 열리고 닫힌다. 허니문 스위트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메인 풀장과 선베드가 있다. 현재는 허니문 셀렉트 오션 빌라로 빌라 이름이 변경됐다. 메인 레스토랑과 비치빌라가 있는 본 섬까지 매시간마다 배와 버기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개인 풀장은 선데크 좌우 길이를 합친 것과 동일한 크기를 자랑한다. 객실 내 침대는 원형 침대가 설치되어 있고 욕실 내부가 침실 면적만큼 넓다. 비치 패밀리 스위트는 2 베드룸 비치 풀빌라로 이름이 변경됐다.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한 객실로 해변에 위치해 있고 7개가 있다. 마스터 베드룸과 세컨드 베드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별도의 거실 공간이 있다. 넓은 욕실과 샤워실은 4명이 묵어도 불편하지 않다.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바다로 바로 나갈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들의 경우에는 워터 빌라보다는 땅에 붙어있는 비치빌라가 안전하다. 

 

레스토랑 종류

오블루 레스토랑들은 음식 맛과 퀄리티가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코트야드 레스토랑은 바다가 보이는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고 에어컨이 완비된 실내에서 식사를 할 수 도 있다. 아침 식사는 7시부터 9시까지 점심식사는 12시에서 14시까지 저녁식사는 19시부터 22시 까지 운영된다. 인터내셔널 뷔페와 라이브 쿠킹 세션 모두 이용할 수 있다. Simply Veg 또는 Just Gril 스페셜티 레스토랑에서 식사 1회를 제공한다. 2군데 모두 알라 카르테 레스토랑이다.  락바는 저녁식사는 직전에 오픈해서 3시간 정도 운영을 하는 데 선셋감상하면서 간단하게 음료나 주류를 즐기고 저녁식사하러 가는 장소이다. 메인 풀 The Sang 앞에 건물 2층 루프탑으로 Sang Bar라고 있는 데 이곳은 저녁에만 오픈합니다. 1층 바는 상시 오픈합니다. 메인 풀 앞이 스노클링 포인트인데 스노클링 하다가 배고프면 이곳에 와서 튀김 종류나 음료를 먹을 수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